'동상이몽2' 배우 한고은이 남편 신영수 씨와 방문한 비빔국수 집이 화제가 되고 있다.
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한고은과 그의 남편 신영수 씨가 첫 출연해 달달한 신혼생활을 보여줬다. 이날 한고은은 금요일 '먹방 프리데이'를 맞아 점심시간에 맞춰 남편 신영수 씨의 직장 근처를 찾았다.
월~목요일 까지는 식단 조절을 하고 금~일은 음식을 마음껏 먹는다고 말한 한고은은 남편 신영수 씨가 추천한 '비빔국수 맛집'을 방문했다. 자리에 앉은 한고은은 비빔국수를 보자마자 범상치 않은 먹방 스킬을 보여줬다. 한 젓가락질에 많은 양의 면을 집어 올려 끊어먹지 않는 한고은의 비빔국수 먹방에 스튜디오 출연진들은 입을 다물지 못했다. 한고은 또한 "남편이 저 공룡처럼 먹는데요"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고은은 비빔국수와 잔치국수 모두 클리어하며, 매우 만족한 듯한 모습으로 식당을 나왔다.
한고은이 찾은 비빔국수집은 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한 '비빔국수 맛집'이다. 6000원에 판매되는 이 비빔국수는 새콤한 국물 맛을 자랑한다. 한고은도 비빔국수 국물을 들이켰을 정도로 양념 맛이 일품이다. 주차장 또한 넓어 외지 손님들도 많이 찾는다. 점심 시간과 저녁 시간에는 기다리는 손님들로 웨이팅은 기본이다.
한고은의 비빔국수 먹방에 네티즌들은 "한고은 먹방에 비빔국수가 땡긴다", "저기 나도 안다. 안양 비빔국수 맛집이다", "한고은도 찾는 맛집 너무 궁금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고은은 2015년 8월, 4살 연하인 홈쇼핑 MD 신영수 씨와 결혼했다. 지인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연애 101일 만에 결혼해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