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글로벌 고객만족도 타이어 부문 9년 연속 1위

입력 2018-06-27 10:5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왼쪽부터) 배순훈 글로벌경영협회  회장, 이일희 넥센타이어 글로벌품질센터 고객만족팀 팀장(사진제공=넥센타이어)
▲(왼쪽부터) 배순훈 글로벌경영협회 회장, 이일희 넥센타이어 글로벌품질센터 고객만족팀 팀장(사진제공=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가 글로벌 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18 글로벌 고객만족 역량 평가제도(이하 GCSI)' 조사에서 타이어 부문 9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14회를 맞는 GCSI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연구평가기관인 사단법인 글로벌경영협회가 고객만족 경영을 지원하기 위해 제정한 평가제도다.

이번 평가는 4월부터 3주간 서울시 및 6대 광역시를 중심으로 온라인 조사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조사의 유효 표본은 약 10만 명이다. 평가 항목은 고객만족 요소, 고객 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으로 구성됐다.

넥센타이어는 업계 최초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레벨'을 시행하고 있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넥스트레벨을 통해 타이어를 렌탈 할 경우 정기적인 타이어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타이어 4개를 렌탈 할 경우 마모나 파손 시에 2개 타이어를 무상으로 교체해준다"고 말했다.

2018 GCSI 인증식은 각 부문 1위 수상 기업들이 모인 가운데 21일 중국 상하이서 진행됐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경영권 분쟁에 신난 투자자들…언제까지 웃을 수 있을까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와신상담 노리는 삼성…퀄컴, 스냅드래곤8 4세대 생산 누구에게?
  • 고려아연-영풍, 치닫는 갈등…이번엔 '이사회 기능' 놓고 여론전
  • “비싼 곳만 더 비싸졌다”…서울 아파트값, 도봉 7만 원 오를 때 서초 1.6억 급등
  • ‘당국 약발 먹혔나’ 9월 가계 빚 '주춤'… 10월 금리인하 가능성↑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055,000
    • -0.53%
    • 이더리움
    • 3,445,000
    • +0.53%
    • 비트코인 캐시
    • 455,300
    • -0.39%
    • 리플
    • 792
    • -1.61%
    • 솔라나
    • 192,900
    • -2.43%
    • 에이다
    • 468
    • -1.89%
    • 이오스
    • 686
    • -2.14%
    • 트론
    • 203
    • -0.49%
    • 스텔라루멘
    • 129
    • -2.2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250
    • -2.87%
    • 체인링크
    • 14,830
    • -2.43%
    • 샌드박스
    • 369
    • -3.9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