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K2가 '2008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등산용품 1위 선정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2008년 브랜드파워 1위 기념 고객 사은전'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K2는 이번 사은전 진행과 동시에 전국 190여 개 매장에서 10만원에서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10%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10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만원 상품권을, 50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5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또한, K2 고어텍스 등산화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등산화 가방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국산업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소비자 조사를 통해 각 브랜드가 갖고 있는 영향력을 파악하는 것으로, K2는 올해 신설된 등산용품 부분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케이투코리아 정용재 브랜드 마케팅 팀장은 "이번에 등산용품 부분 브랜드파워 1위를 차지한 것에 대해 매우 자부심을 느끼고 고객 여러분께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K2 브랜드 이미지 가치를 올리면서 한국을 대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