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주과 이 회사 협력사가 쉐보레 제품의 내수 판매증진을 위한 공동 판촉 활동에 나섰다.
한국지엠은 경영 정상화의 발판이 될 내수 판매 증대를 위해 한국지엠 협력사 모임인 협신회와 함께 협력업체들이 밀집한 지역을 중심으로 전국을 4개 권역(인천, 경기, 대구 및 경북, 부산 및 경남)으로 나누고, 협력업체 임직원과 가족, 해당 지역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공동 판촉 활동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공동 판촉 활동의 첫 번째 행보로 한국지엠과 한국지엠 협신회는 이날 경기과학기술대학에서 조니 살다나(Johnny Saldanha) GM 해외사업부문 구매 부사장을 비롯해 카허 카젬(Kaher Kazem) 한국지엠 사장 등 한국지엠 경영진과 노철호 한국지엠 협신회 부회장, 한국지엠 협력사와 쉐보레 대리점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쉐보레 판매 증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을 결의 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최근 출시한 쉐보레 뉴 스파크 등 신제품 전시를 포함한 판촉 활동과 더불어 차량을 구매한 협력사 임직원 및 가족에게 모형키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더불어 향후 협력사 차원에서 소속 임직원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한 쉐보레 제품 판매 독려와 함께 해당 권역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지역 밀착 판촉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도 밝혔다.
카허 카젬 사장은 “쉐보레는 최근 출시한 뉴 스파크 등을 통해 장기적으로 밝은 미래를 확신하고 있다”며, “한국지엠과 지역 공동체를 위한 협력사의 적극적인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노철호 협신회 부회장은 “한국지엠 협신회는 지난 수개월 간 한국지엠을 전폭적으로 지원해 GM이 국내에서 지속경영 결정을 내리는데 기여한 것처럼 앞으로도 회원사들은 쉐보레 브랜드의 내수 판매 활성화를 위해 전력을 다할 것”이라며, “협신회 주관으로 오는 6월 2일 인천 송도에서 열리는 ‘쉐보레와 함께하는 인천 경제 살리기 워킹 페스티벌’에도 많은 지역 시민이 함께 했으면 좋겠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