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킵쿨, ‘상하이 국제 미용박람회’ 참가

입력 2018-05-28 15: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라이프스타일 스킨케어 브랜드 킵쿨은 지난 5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중국 상하이에서 진행된 ‘제49회 중국 상하이 국제 미용박람회(CIBE)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킵쿨이 참가한 제49회 중국 상하이 국제 미용박람회는 중국 미용박람회 중 인지도가 높고 규모가 큰 뷰티박람회로, 올해는 총 40만 명의 관람객이 방문했다. ‘I love U Shanghai’라는 테마로 진행된 이번 박람회는 18개의 나라와 2,200개의 브랜드가 참여했다.

이런 상하이 국제 미용박람회에 2년 연속 참가한 킵쿨은 K-beauty 스킨케어 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에 힘입어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 특히 킵쿨만의 기술로 만든 천연 콤플렉스와 북유럽감성의 패키지 디자인은 바이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킵쿨의 전 제품에 들어가는 쿨키퍼는 천열 해열 약재인 금은화, 황금, 연교를 배합해 피부가 행복해지는 최적의 레시피다. 쿨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주는 킵쿨만의 천연콤플렉스를 내세워 K-뷰티에 관심이 많은 중국 현지 바이어뿐만 아니라 유럽, 동남아 등 해외 바이어들의 관심을 사로 잡았다. 그 결과 글로벌 채널과의 계약을 성사시키며 스킨케어 브랜드의 성장 가능성을 넘어 입지를 굳혔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이번 상하이 국제 미용박람회에서는 마스크팩, 클렌징 폼 등 건조피부를 위한 수분보습 강화 제품인 오션라인이 인기를 모았다. 오션라인은 해양심층수, 스피룰리나, 클로렐라, 함초, 납작파래 등 깊은 청정 해역의 5가지 천연보습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강력한 수분과 영양을 충전해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경영권 분쟁에 신난 투자자들…언제까지 웃을 수 있을까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와신상담 노리는 삼성…퀄컴, 스냅드래곤8 4세대 생산 누구에게?
  • 고려아연-영풍, 치닫는 갈등…이번엔 '이사회 기능' 놓고 여론전
  • “비싼 곳만 더 비싸졌다”…서울 아파트값, 도봉 7만 원 오를 때 서초 1.6억 급등
  • ‘당국 약발 먹혔나’ 9월 가계 빚 '주춤'… 10월 금리인하 가능성↑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821,000
    • -0.68%
    • 이더리움
    • 3,441,000
    • +0.67%
    • 비트코인 캐시
    • 452,700
    • -0.64%
    • 리플
    • 786
    • +0.64%
    • 솔라나
    • 192,100
    • -2.88%
    • 에이다
    • 467
    • -1.48%
    • 이오스
    • 683
    • -2.29%
    • 트론
    • 203
    • -0.49%
    • 스텔라루멘
    • 128
    • -2.29%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900
    • -3.4%
    • 체인링크
    • 14,810
    • -2.5%
    • 샌드박스
    • 367
    • -3.6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