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O 방문, NO 서류, 대출 신청 후 즉시 증권계좌로 입금 〉
북미 관계가 호전될 것으로 예상하여 투자 심리가 북미 정상 회담까지는 돌발 변수가 없다고 보인다. 중국은 시주석의 개헌안 통과로 정국 안정이 예상되며, 일본도 장기 불황에서 벗어나는 신호가 나타나는 등 세계 경기가 악재를 호재가 덮는 모습이다. 투자자라면 한번쯤 대출을 통해 레버리지 효과를 보고 싶은 시점이 온 것 같다. 하지만 금리가 높거나 지나친 레버리지 투자로 실패를 할 수도 있다. 따라서 안정적인 종목 위주의 장기 투자를 한다면 레버리지 투자가 무조건 위험하다고 볼 수는 없다.
최근 유진저축은행(구 현대저축은행)이 온라인 주식 담보 대출 신상품을 출시하였다. 유진투자증권 증권 계좌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연7.5% 고정 금리로 최대 5년간 연장 수수료없이 대출을 유지할 수 있는 대출 상품으로 1인당 최대 8억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며, 계좌 평가 금액의 70%까지 대출 가능한 상품으로 1억원 계좌의 경우 7천만원을 대출 받을 수 있다.
유진저축은행 온라인 주식담보대출 상품은 신청부터 실행까지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하며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신청 가능하며, 대출 상담을 통한 신청 완료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와 영화 관람권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 최근 관심 종목 – JTC, 팜스웰바이오, CSA 코스믹, 보라티알, 골드퍼시픽
☎ 온라인 주식담보대출 전문 상담센터 1644-7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