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지난 2일(현지시각)부터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 있는 세계 최고층 빌딩 부르즈 칼리파에 초대형 ‘갤럭시 S9’·‘갤럭시S9+’ 출시 광고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부르즈 칼리파 외벽에 설치된 LED 파사드를 통해 이틀간 5차례에 걸쳐 진행됐다.
이 광고는 비주얼로 커뮤니케이션하는 세대에게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갤럭시 S9·갤럭시S9+를 중동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동시에 ‘불가능을 가능케 하라’는 브랜드 철학도 함께 담았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삼성전자는 빌딩 앞 광장에 체험존도 마련해 방문객들이 초고속 카메라, 저조도 촬영, AR 이모지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