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가 신차 출시를 대비해 판매망 강화 및 전시장 업그레이드에 나선다.
6일 문을 연 ‘포드·링컨 일산전시장’은 전시 공간 확대와 편의 시설을 확충했으며, 인접한 지역에 오픈할 서비스 센터도 새 단장을 마쳤다. 전시장은 실내 인테리어 및 고객 대기 공간을 확장했고, 서비스 센터의 규모를 늘려 고객의 A/S 요청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게 됐다.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인 선인자동차(대표: 배기영)는 포드유럽의 디젤 신차의 출시에 대비해 공격적인 판매 전략을 계획하고 있다. 특히 일산지역은 분당 등 남부 수도권을 제외한 수도권 지역의 전략적 지역이 될 전망이다.
일산전시장은 늘어날 신규 고객을 대비해 영업 인력도 추가했다. 최근 부상하는 의정부, 파주 등 경기 북부 지역과 화곡, 김포, 은평 뉴타운 등 신흥 도시 지역 신규 고객 유치가 용이한 지리적 이점을 활용, 영업력을 강화한다.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는“일산지역은 수도권의 많은 지역의 판매 허브가 될 것이다”며 “일산을 거점으로 신도시 지역의 신규 고객을 집중 유치해 고객에게 신뢰받는 포드 브랜드의 수도권 북서부 판매 허브로 만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