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학교는 26일 경희대 서울캠퍼스 평화의 전당에서 2017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및 입학식을 개최한다.
학위수여식은 오전 11시, 입학식은 오후 2시에 열릴 예정이다. 학위수여식은 △학사보고 △졸업식사 △우수졸업자 시상 및 학위 수여 △공로패 수여 및 축사 △축하공연 등의 순서로, 오후 2시에 개최되는 입학식은 △입학허가 △입학생 선서 △경희 Honor Code 선언 △장학증서 수여 △입학식사 △환영인사 △축하공연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이번 학위 수여식에는 73세로 최고령 졸업자인 미디어문예창작학과 최활란 씨와, 최연소 졸업자인 호텔·레스토랑경영학과 소속 21세의 남규태 씨를 포함해 학사 825명, 석사 37명으로 총 862명이 졸업한다.
졸업생 대표 연설은 대학원생을 대표하여 호텔외식MBA 예진희 씨가 맡았고, 학위수여식 축하공연자로는 경희대 대학원 출신 성악가 정경 씨가 참여한다.
입학식에서는 ‘문화세계의 창조’와 ‘보다 나은 인류사회 건설’ 등 경희사이버대학교의 창학 이념과 비전 등을 소개하며 소속 학과 교수와 재학생과의 만남의 자리를 마련하고, 입학생이 직접 참여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입학식이 끝나고 이어지는 오리엔테이션에서는 새로 학교생활을 시작하는 신·편입생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대학의 역사와 아이덴티티 소개’, ‘학사제도 안내’ 등 학교생활 전반에 필요한 정보를 안내한다.
한편, 경희사이버대학교 2학기 2차 신·편입생 합격자는 오는 24일 발표되고, 입학금 납부는 28일까지 가능하다. 합격자 조회 및 등록 안내는 경희사이버대 입학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