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무식, 2010년 비젼실현 6대 경영전략 발표
11월 결산법인인 현대약품은 3일 본사강당에서 시무식을 갖고 2008년 매출 1445억원달성등 6대 경영전략을 제시하고 이의 달성에 총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윤창현사장은 시무사를 통해 “2007년은 FTA체결ㆍ약가재평가등 약업환경의 어려움속에서도 임직원들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마이녹실․레보투스등 2품목이 불록버스터에 진입했고 국가 품질유공자 산업포장, 합천공장의 안전대상수상등 품질경영에 매진한 한해였다”고 평가했다.
또 윤사장은 “금년은 2010년 매출 3000억원 목표달성을 위한 중요한 한해가 될 것”이라며 “목표달성을 위한 강인한 정신력, 우수한 인재육성, 임직원간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R&D역량강화에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
현대약품이 제시한 2008년 6대 경영전략으로 ▲매출 1445억원 달성, 순이익 107억원달성 ▲국가 품질경영대상 도전 ▲미래성장동력 기술확보 ▲창의 도전 열정의 신기업문화구축 ▲업무 생산성 10%향상 ▲MPS MRP시스템 운영정착등이다.
이날 시무식서는 국가 품질유공자 산업포장을 수상한 황이순부사장에 대한 표창장, 제2기 MR마스터 합격자 인증서 수여, 정보화 인재육성을 위한 EIP 수료자에 인증서를 각각 수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