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은 경기도 평택시 용죽도시개발사업지구에 들어서는 ‘비전 레이크 푸르지오’의 견본주택을 내달 3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
A2-1블록에 위치하는 ‘비전 레이크 푸르지오’는 지하 1층 ~지상 27층, 7개 동으로 총 621가구로 구성된다. 분양가는 고덕신도시보다 저렴한 3.3㎡ 당 평균 1000만원 대로 예상된다.
비전 레이크 푸르지오는 지난해 개통된 수서발 고속열차인 SRT지제역을 이용해 서울 강남권인 수서까지 20분 대에 접근할 수 있다. 1번, 38번 국도,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해 평택중심부와 외곽지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올해 완공 예정인 삼성전자 고덕단지 조성, 주한미군기지 이전(2017년 예정) 등 대형 개발 호재도 안고 있다.
또 뉴코아아울렛, 롯데마트, 평택시청이 인접하고, 소사벌택지지구의 중심상업지역이 가깝다. 여기다 스타필드 안성(가칭)이 예정돼 있어 쇼핑환경은 더 편리해질 것이라는 전망이다. 배다리생태공원 등 풍부한 녹지공간도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에 용죽초(2019년 3월 개교예정)·중·고교가 신설될 예정이며, 평택시의 대표 학군인 평택고등학교 등이 인접한다.
단지 내 주민공동시설에는 실내체육관, 사우나, 유아풀 등이 조성되고 1,2층은 저층 특화설계를 통해 기준 층보다 넓은 전용면적과 발코니 면적을 누릴 수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1102-3번지에 위치하며, 입주예정일은 2019년 2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