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이 경기도 평택시 용죽도시개발사업지구에 짓는 ‘비전 레이크 푸르지오’가 내달 분양된다.
용죽지구 A2-1블록에 들어서는 ‘비전 레이크 푸르지오’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7층, 7개 동 규모로 총 621가구가 들어선다. 전용면적은 65~173㎡로 중소형부터 대형까지 다양하다.
평택은 최근 수서발 고속철(SRT) 개통으로 전국이 반나절 생활권에 들어갔다. 단지 인근에서는 SRT 지제역까지 운영되는 평택시 간선급행버스(BRT)가 운행될 예정이다.
이 단지는 평택시 도심과 가까운 데다 쾌적한 환경까지 갖추게 될 전망이다. 뉴코아아울렛, 롯데마트, 평택시청, 이마트(예정), 스타필드 안성(예정) 등이 인접하고, 용죽도시개발사업지구 내 자리한 상업지역도 가깝다. 단지 바로 앞에 배다리생태공원, 죽백공원이 자리하며, 일부 가구에서는 조망이 가능하다.
교육 여건도 눈에 띈다. 용죽도시개발지구에는 안심교육타운이 조성돼 단지에서 도보권에 초·중·고교가 신설될 예정인 데다, 평택고 등 명문학교도 가깝다. 평택시청 주변 학원가도 가깝다.
타입별로 4~5, 5베이(Bay)에 이르는 설계가 적용되고, 팬트리·드레스룸·알파룸 등 수납공간을 특화한 평면을 선보인다. 특히 전용면적 140, 165㎡는 6m 이상의 광폭 거실, 배다리생태공원 전망을 특화한 구조가 선보인다.
대우건설 측은 “평택시는 미래 가치가 높은 데다 11·3대책에 따른 조정대상지역에 포함되지 않아 6개월 후 전매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라며 “다양한 특화 평면으로 선보여 지역 내 상류층도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평택시 비전동 1102-3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