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프트한자 독일항공은 카카오택시 블랙과의 제휴를 통해 비즈니스 클래스 왕복 항공권을 구매한 승객들에게 10만 원 상당의 카카오택시 블랙 쿠폰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스마트 트래블’ 프로모션은 1월 한 달 동안 루프트한자 한국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페이지에서 한국-유럽 왕복 비즈니스 항공권을 구매한 승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여행 기간은 입국일 포함해 오는 3월 31일까지다.
항공권 구매 후 루프트한자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조건 충족 시 10만 원 상당의 카카오택시 블랙 쿠폰이 기입한 이메일로 출발일 이전 발송된다.
루프트한자 비즈니스 승객에게 제공되는 카카오택시 블랙 서비스는 카카오택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이 직접 픽업 위치를 지정하면 전문 교육을 수료한 기사가 방문, 목적지까지 메르세데스 벤츠의 고급 세단으로 편리하게 이동시켜주는 프리미엄 모바일 택시 서비스다.
한편, 루프트한자는 글로벌 항공 여행 업계의 선두주자로서 디지털 혁신 서비스를 통해 승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세계 최초로 기내 인터넷 서비스인 '플라이넷'을 제공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챗봇 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이고 있다.
이밖에도 △여행 가방 브랜드 리모와와의 협업을 통한 전자태그 실시간 수하물 위치 추적 서비스 △개인 휴대 기기에서 기내지, 잡지, 신문을 이용할 수 있는 e-저널 서비스 △홈 택 서비스 등 승객들의 스마트한 여행을 위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