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이 고객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11월 ‘윈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은 HUD 옵션이 장착되지 않은 벤츠 ‘더 클래스’, ‘더 뉴 E-클래스’, ‘더 S-클래스’ 구매 고객에게 30일까지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스타일러’를 준다. ‘윈터 프로모션’은 단일 차종에 한정적으로 진행되던 프로모션에서 벗어나 세 개의 차종에 적용했다.
올해 더클래스 효성은 구매고객에게 커피 머신, 청소기 등 생활가전에서부터 블루투스 스피커, 액션캠 등을 선물했다.
이와 함께 더클래스 효성은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스타클래스’ 사업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스타클래스는 178가지 엄격한 품질 기준을 통과한 무사고 차량들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를 통해 수입된 차량으로 구성되어 있다. 1년 무상 보증 수리 프로그램과 차량 교환 프로그램 등 고객에게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스타클래스 인증 중고 차량을 구입한 고객의 경우 신차 구매자와 동일한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클래스 효성은 서비스 보증 기간이 넘은 스타클래스 인증 차량에 대해서는 2만km/1년 내에서 무상 보증 수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소모품을 제외하고는 1년 동안 무상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셈이다.
또한, 더클래스 효성의 ‘스타 트레이드-인(Star Trade-in)’ 시스템을 이용해 타던 중고차를 매각하고 신차를 구매할 경우 추가 할인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더클래스 효성 배기영 대표는 “프로모션 하나에도 더클래스 효성만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