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현대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가 멤버십 서비스 ‘기아레드멤버스’ 론칭 10주년을 맞아 차량 구매 고객 대상 할인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기아차는 이번 이벤트에서 차량 구입 시 포인트 적립만 가능하던 기존 제도에 추가적인 혜택을 주기로 했다. 11월, 12월 내 차량을 재구매하는 고객의 경우 레드포인트 적립 또는 차량 구매 시 할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달 차량 구매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현대오일뱅크와 제휴해 11월, 12월 레드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사용 한도를 두 배로 확대했다. 11월 한 달 동안 현대오일뱅크에서 레드포인트를 사용한 1000명의 고객을 추첨해 모바일 주유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11월 삼성페이에서 기아레드멤버스 모바일 카드를 신규로 다운 받는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1만 레드 포인트를 주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기아차는 △초특가 차량 용품 구매 행사, △레드매니아 선발대회, △카 안티에이징 후기 공모 △10주년 기념 퀴즈이벤트 등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10년 동안 꾸준히 기아자동차 멤버십을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사랑받는 기아레드멤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