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블랙핑크가 1일 0시 신곡 '불장난'과 'STAY'를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블랙핑크의 더블 타이틀곡 '불장난'과 'STAY'를 비롯한 총 3곡의 두번째 싱글 'SQUARE TWO'를 발표했다.
특히 블랙핑크의 '불장난'은 이날 오전 8시 현재 엠넷(Mnet),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지니, 소리바다, 벅스, 몽키3 등에서 1위를 기록 중이다. 멜론에서도 2위를 기록하며 실시간 음원차트 1위 자리를 겨냥하고 있다. 또 다른 타이틀곡 'STAY' 또한 상위권에 랭크되며 블랙핑크의 기분좋은 흥행 예감을 자아내고 있다.
블랙핑크의 '불장난'은 강렬한 드럼 비트가 주축이 돼 리드미컬한 피아노 패턴과 독특한 신스의 반복으로 사운드를 풍부하게 채워주며 후렴구는 불타오르는듯한 느낌을 강렬한 연주로 아낌없이 보여준다. 블랙핑크 멤버들의 유니크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EDM 곡으로 멈출 수 없는 떨림과 끌림, 그리고 걷잡을 수 없는 사랑의 불장난을 가사로 담아냈다.
블랙핑크의 더블 타이틀곡 'STAY'는 서정적인 기타 리프와 스트링이 가미된 애절한 감성의 컨트리 팝곡이다. 각 멤버들의 개성 있고 안정적인 보이스로 곡을 리드하며 내 곁을 떠날 것 같은 불안한 마음과 곁에 있어주길 간절히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한편, 이번 두번째 싱글앨범 'SQUARE TWO'에는 블랙핑크의 '불장난', 'STAY' 외에 '휘파람'의 어쿠스틱 버전의 곡이 함께 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