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는 세계 최초로 CTI(컴퓨터전화통합)시스템과 연동한 영상상담센터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KTF는 6일 노량진 고객센터에 KTF 영상상담센터를 오픈하고 총 30명의 영상 전문상담사를 배치, 고객들이 무료로 편리하고 신속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으며, 점차 그 수를 확대할 방침이다.
지난해 9월에 오픈한 기존 영상상담센터는 'PHONE TO PHONE' 방식으로 5회선을 갖고 시작했으나 이번에 오픈한 영상상담센터는 CTI시스템과 연동, 고객이 114+영상전화 버튼을 누르기만하면 자동으로 연결되는 방식이다.
KTF 유우현 상무는 "KTF 영상상담센터의 본격 오픈으로 그동안 음성으로만 정보전달이 가능했던 상담이 이제는 보고 즐기는 즐거운 상담이 가능해 짐으로써 보다 편리하고 자세한 상담으로 이어져 고객들에게 편안함과 즐거움을 함께 선사할 수 있게 됐다"며 "위급 시 빠른 정보와 다양한 대처 능력을 갖게 됨으로써 우리 생활을 보다 윤택하게 만들어 갈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