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노나곤, 미치코 코시노와 콜라보 컬렉션 출시

입력 2016-09-28 11:1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내달 7일 日 하라주쿠에서 팝업 스토어 오픈

(사진제공=YG엔터)
(사진제공=YG엔터)

와이지(YG)엔터테인먼트와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공동 설립한 네추럴나인의 패션 브랜드 ‘노나곤(NONAGON)’이 디자이너 미치코 코시노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28일 YG엔터에 따르면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미치코 런던 론칭 30주년을 맞이해 진행됐다. 노나곤과 미치코 코시노의 콜라보 컬렉션으로,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스트리트 브랜드가 만났다는 점에서 패션업계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양사가 새롭게 내놓은 로고는 아트워크이다. 이는 노나곤을 대표하는 스컬 타이거(해골모양의 호랑이 골격)와 NN9N, 영국 국기(유니언 잭)에서 모티브를 얻은 미치코 코시노의 로고를 활용해 완성됐다.

YG엔터 측은 “스트리트 패션의 효시라 할 수 있는 디자이너 미치코 코시노의 로고를 노나곤의 감성을 바탕으로 새롭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라며 “미치코 코시노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남여 모두 커버할 수 있는 훌륭한 패턴으로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노나곤과 미치코 코시노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은 내달 7일부터 20일까지 하라주쿠 라포레에서 미치코 코시노 팝업 스토어로 전개된다. 이를 기념해 오픈일인 10월 7일, 라포레 뮤지엄에서 팝업 스토어 기념 패션쇼와 특별 전시를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이어 10월 22일부터 30일까지 후쿠오카 파르코, 11월 1일부터 13일까지 오사카 난바 시티에서 미치코 코시노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치코 코시노는 도쿄 패션위크를 맞이해 일본 스트리트 패션의 성지라 할 수 있는 하라주쿠역 4번 출구를 테마로 자신의 새로운 컬렉션과 함께 노나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패션쇼를 개최한다.

한편, 노나곤은 올해 론칭 2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YG그룹의 빅뱅, 런던 마스크 브랜드 Freka(프레카), 스마트 슈즈 브랜드 Orphe(오르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 등 다양한 아티스트 및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년 째 공회전' 허울 뿐인 아시아 금융허브의 꿈 [외국 금융사 脫코리아]
  • 단독 "한 번 뗄 때마다 수 백만원 수령 가능" 가짜 용종 보험사기 기승
  • 8만 달러 터치한 비트코인, 연내 '10만 달러'도 넘보나 [Bit코인]
  • '11월 11일 빼빼로데이', 빼빼로 과자 선물 유래는?
  • 환자복도 없던 우즈베크에 ‘한국식 병원’ 우뚝…“사람 살리는 병원” [르포]
  • 100일 넘긴 배달앱 수수료 합의, 오늘이 최대 분수령
  • '누누티비'ㆍ'티비위키'ㆍ'오케이툰' 운영자 검거 성공
  • 수능 D-3 문답지 배부 시작...전국 85개 시험지구로
  • 오늘의 상승종목

  • 11.11 13:02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14,182,000
    • +6.58%
    • 이더리움
    • 4,466,000
    • +2.67%
    • 비트코인 캐시
    • 619,500
    • +4.56%
    • 리플
    • 831
    • +4.66%
    • 솔라나
    • 293,500
    • +5.05%
    • 에이다
    • 834
    • +12.7%
    • 이오스
    • 812
    • +15.18%
    • 트론
    • 233
    • +3.56%
    • 스텔라루멘
    • 157
    • +9.03%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100
    • +7.29%
    • 체인링크
    • 20,110
    • +4.14%
    • 샌드박스
    • 424
    • +10.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