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30초 모바일 쇼핑쇼 ‘숏방’ 개시… "짧고 굵게 상품 소개"

입력 2016-09-27 09: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GS샵은 쇼핑 아이템을 30초 안에 짧고 굵게 설명하는 ‘숏방’ 코너를 만들었다.(사진제공=GS샵)
▲GS샵은 쇼핑 아이템을 30초 안에 짧고 굵게 설명하는 ‘숏방’ 코너를 만들었다.(사진제공=GS샵)

GS샵이 모바일 채널을 통해 ‘30초 쇼핑쇼’를 선보인다.

GS샵은 쇼핑 아이템을 30초 안에 짧고 굵게 설명하는 ‘숏방’ 코너를 만들었다고 27일 밝혔다.

‘숏방’은 쇼핑호스트·MD·PD 등이 출연해 뷰티 ·패션·레포츠·리빙 등 상품을 직접 시연하고 유쾌한 방식으로 설명한다. 30초 짜리 CF처럼 쉽고 빠르게 쇼핑을 도와주는 콘셉트다.

원터치 텐트, 에어베드, 무선충전패드, 보풀제거기 등과 같이 독특하면서도 실용적인 상품에 대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숏방’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세로 풀(FULL) 화면과 UX(이용자 경험)로 구성한 게 특징이다. 화면 하단의 바로구매 버튼을 클릭하면 상품을 살 수 있으며, 상품 상세정보 화면으로 이동 또한 가능하다.

GS샵 모바일 앱을 실행하면 언제든 시청할 수 있고 모바일 메신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을 통해 재미있는 영상을 공유할 수도 있다. ‘숏방’은 매일 1~2개씩 영상이 업로드 된다.

GS샵 멀티채널팀 한현정 팀장은 “모바일 이용자들이 짧고 재미있는 영상 콘텐츠를 선호한다는 점에 착안해 ‘숏방’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급변하는 모바일 트렌드를 이끌 수 있는 쇼핑 콘텐츠를 발굴해 편하고 재미있는 쇼핑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경영권 분쟁에 신난 투자자들…언제까지 웃을 수 있을까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와신상담 노리는 삼성…퀄컴, 스냅드래곤8 4세대 생산 누구에게?
  • 고려아연-영풍, 치닫는 갈등…이번엔 '이사회 기능' 놓고 여론전
  • “비싼 곳만 더 비싸졌다”…서울 아파트값, 도봉 7만 원 오를 때 서초 1.6억 급등
  • ‘당국 약발 먹혔나’ 9월 가계 빚 '주춤'… 10월 금리인하 가능성↑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601,000
    • -1.05%
    • 이더리움
    • 3,425,000
    • -0.32%
    • 비트코인 캐시
    • 450,000
    • -1.47%
    • 리플
    • 784
    • -0.13%
    • 솔라나
    • 191,500
    • -4.06%
    • 에이다
    • 467
    • -2.1%
    • 이오스
    • 682
    • -3.13%
    • 트론
    • 203
    • -0.49%
    • 스텔라루멘
    • 128
    • -2.29%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750
    • -3.85%
    • 체인링크
    • 14,820
    • -3.33%
    • 샌드박스
    • 368
    • -3.6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