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골프(대표이사 데이비드 친)가 탁월한 보온성과 보다 가벼운 클라이마히트 프리마로프트 재킷을 출시한다.
이 재킷은 아디다스골프 클라이마 보온 시리즈 중 최상위 기술력인 클라이마히트로 보온성을 높였고, 옷을 여러 겹 착용해도 플레이하는데 전혀 불편함을 주지 않고 자유로운 스윙을 구사하게 하는 퍼포먼스 레이어링 시스템으로 제작됐다.
더불어 충전재를 더해 추운 날씨 속에서 플레이 하는 동안에도 한층 강력해진 보온과, 착용감으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준다.
보온성과 착용감이 뛰어난 이 재킷은 타이트한 에어포켓이 형성된 초극세사 섬유를 사용했다. 특히 극한의 추위에도 무게감 없이 체열을 유지시켜주고, 냉기를 막아주며 부드러운 소재로 잘 알려진 캐시미어의 섬유 직경보다 훨씬 가늘어 더욱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한다.
일반적으로 단열재가 젖게 되면 에어포켓이 형성되지 않아 단열 특성을 잃지만 프리마로프트 초극세 섬유는 물에 젖지 않아 드라이한 상태를 유지, 단열 특성을 지니며 섬유가 만드는 타이트한 표면장력으로 물이 단열재를 통과할 수 없어 땀과 같은 습기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다. 또한 뛰어난 압축성을 갖고 있어 언제든지 골프백 안에 보관이 쉽다.
이 재킷은 입체감이 있고 스포티한 디자인이어서 활동적이고 세련된 골프룩 연출이 가능하다. 화이트, 블랙, 블루의 베이직한 컬러로 일상 생활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