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전문 교육기관인 미국 IJGA(International Junior Golf Academy)와 경북 상주의 블루원 상주컨트리클럽(대표이사 윤재연)에서 한국 주니어 학생들을 대상으로 영어골프캠프를 진행한다.
오는 7월 25일부터 8월 5일까지 1차, 2차 2회에 걸쳐 각각 5일간의 일정으로 열리며 각 차수별 참가 인원은 30명이다.
미국 IJGA 골프강사로부터 배우는 실전골프레슨과 공인된 미국 원어민 강사로부터 배우는 ESL(English as a Second Language) 영어 학습과정으로 구성된다. 특히 미국에서 진행되는 IJGA의 골프캠프와 동일한 체험기회를 한국 학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에 있는 IJGA는 세계적인 수준의 골프 전문 교육기관으로 1995년 설립되어 현재까지 다수의 유명한 골프 선수들을 배출하여 왔다. 최신 골프 지도기술과 주니어 훈련 기법을 활용하는 엘리트 골퍼 양성에 탁월한 전문가들로 유명하다.
이번 캠프의 주요 과정은 스윙을 비롯한 세계 최고 수준의 골프 지도, 코스공략, 휘트니스 트레이닝, 멘탈 트레이닝, 대학진학상담, 그리고 ESL 영어 학습으로 구성된다. ESL 영어 학습 과정은 공인된 미국 ESL 강사로부터 영어 수업을 듣게 되는데, 시작 전 개인별 영어 능력 평가를 통해 각각의 레벨에 맞는 영어 지도를 받게 된다.
이번 캠프가 진행되는 블루원 상주는 해마다 국내 10대 코스에 이름을 올리는 자연친화적인 골프장으로 유명하다. 블루원 상주는 18홀 정규코스 및 52실의 콘도미니엄 숙박시설을 비롯해 300야드 거리의 드라이빙 레인지, 스윙분석실, 실내연습장, 헬스장, 세미나룸, 스크린 연습장 등 캠프진행에 필요한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IJGA와 블루원에서는 이번 캠프에 참가하는 주니어 학생들의 부모들에게도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이번 캠프를 일회성 이벤트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진행, 한국에서 독보적인 영어 골프 캠프로 자리잡아 주니어 골퍼 양성과 골프산업에 새로운 비전을 제시할 전망이다.
-캠프일정 1차 7월 25~29일, 2차 2016년 8월 1~5일
-참가대상 : 초중고생
-참가비용 : 150만원(숙박포함)
-참가정원 : 60명(1차 30명, 2차 30명)
-캠프장소 : 블루원 상주컨트리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