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42년만에 투게더 1인용 신제품 출시”

입력 2016-06-03 09:1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빙그레 투게더 시그니처.(사진제공=빙그레)
▲빙그레 투게더 시그니처.(사진제공=빙그레)

빙그레가 자사 대표 아이스크림 ‘투게더’를 출시 42년 만에 소용량 신제품으로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인 빙그레 투게더 시그니처는 프리미엄 제품에 사용되는 100% 국내산 3배 농축우유를 사용해 더욱 진하고 풍부한 맛을 구현하고 디저트 타입에 맞게 쉽게 녹지 않는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투게더 시그니처의 용량은 110㎖로 오리지널(900㎖)의 약 8분의 1 수준이라 혼자 먹기에도 부담 없다. 빙그레는 이번에 출시한 더블샷 바닐라뿐 아니라 씨솔트카라멜, 그린티라떼 등 시중에서 쉽게 접할 수 없던 고급 재료를 사용해 추가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1974년 출시된 빙그레 투게더는 국내 최초 100% 생우유를 원료로 만든 정통 아이스크림으로 연간 약 30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빅 브랜드로 성장했다. 출시 이후 누적 판매 개수는 약 2억2000만개에 달한다.

빙그레 관계자는 “최근 1인 가구의 급속한 증가, 디저트 문화의 확산에 주목해 소용량, 프리미엄 제품인 투게더 시그니처를 내놓았다”며 “투게더가 가진 기존의 강점을 활용하면서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출시해 아이스크림 대표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경영권 분쟁에 신난 투자자들…언제까지 웃을 수 있을까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와신상담 노리는 삼성…퀄컴, 스냅드래곤8 4세대 생산 누구에게?
  • 고려아연-영풍, 치닫는 갈등…이번엔 '이사회 기능' 놓고 여론전
  • “비싼 곳만 더 비싸졌다”…서울 아파트값, 도봉 7만 원 오를 때 서초 1.6억 급등
  • ‘당국 약발 먹혔나’ 9월 가계 빚 '주춤'… 10월 금리인하 가능성↑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088,000
    • -0.34%
    • 이더리움
    • 3,436,000
    • +0%
    • 비트코인 캐시
    • 454,400
    • -0.44%
    • 리플
    • 786
    • -2.12%
    • 솔라나
    • 192,100
    • -2.49%
    • 에이다
    • 466
    • -2.31%
    • 이오스
    • 686
    • -1.72%
    • 트론
    • 203
    • -0.49%
    • 스텔라루멘
    • 129
    • -0.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350
    • -2.35%
    • 체인링크
    • 14,760
    • -2.77%
    • 샌드박스
    • 370
    • -3.1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