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이 비대면(스마트) 계좌 개설고객을 대상으로 주식 입고 및 거래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유안타로~ 스마트한 주식입GO!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유안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인 ‘스마트 계좌개설’을 통해 위탁계좌를 개설한 신규고객 또는 기존 은행제휴 고객이 해당계좌로 다른 증권사 및 기존 은행제휴 계좌에 보유한 국내상장 주식 또는 해외주식(상해A, 홍콩)을 옮긴 후 거래하면 입고 및 거래금액에 따라 1만원에서 최대 20만원의 백화점 또는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유안타증권 비대면(스마트) 계좌를 개설하려면 ‘스마트 계좌개설’ 앱(APP)에서 휴대전화 및 공인인증으로 본인명의를 확인한 후 신분증을 촬영해 제출하고 기존 거래은행 계좌에서 소액을 이체하거나, 영상통화 단계를 거쳐 실명확인을 받고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유안타증권은 최신 플랫폼 엔진에 특허(특허번호:제10-1599576)받은 인공지능 투자시스템 ‘티레이더2.0’을 탑재하고 신규 콘텐츠 및 서비스를 모바일거래 환경에 최적화해 제공하는 모바일 증권거래시스템(MTS) ‘티레이더M’을 최근 선보이는 등 온라인 및 모바일 주식거래 고객에게 최적의 매매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황재훈 스마트채널팀장은 “‘스마트 계좌개설’ 서비스 오픈 이후 유안타증권과 함께 하게 된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마련한 이벤트”라며 “온라인 상에서도 1:1 맞춤형 상담이 가능한 스마트상담센터를 통해 온라인 거래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6월 말까지 주식입고액 기준 선착순 100억원 한도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