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남양 시티 프라디움 2차’ 투시도(제공=시티건설)
‘화성 남양 시티 프라디움 2차’는 전용 59㎡ 단일면적 총 499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단지가 들어서는 남양뉴타운은 256만여㎡ 규모의 계획도시로 마도일반산업단지, 화성바이오밸리, 현대기아자동차연구소와도 인접하다.
단지에서 북동쪽으로는 화성시 남양읍~송산면 구간의 77번국도 확장공사(2016년 2월 예정)가 진행 중이다. 향후 공사가 완료되면, 안산시, 화성시 반월지구 10분대 생활권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건설사측은 바라봤다. 또한 제2외곽순환도로 송산IC는 5분 내로 진입이 가능해진다.
교육 인프라 역시 단지와 가깝다. 단지 앞에는 동양초, 남양초‧중‧고교가 위치해 있어 도보권내 이동이 가능하다. 화성시립남양도서관, 복합문화센터(예정) 등과도 가깝다. 단지 인근에는 근린공원(예정)을 비롯해 남양천 등이 있으며 화성시과 남양읍사무소도 인근에 위치한다.
‘화성 남양 시티 프라디움 2차’는 3면 발코니(일부제외) 설계와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했다. 인테리어 스타일 선택제를 도입, ‘어반스타일’과 모던 스타일’ 총 2가지의 선택형 인테리어를 제공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분양전환 임대아파트로 공급되는 이 단지느 5년 임대 후 분양전환이 가능하다.
‘화성 남양 시티 프라디움 1․2차’ 통합모델하우스는 경기 안산시 상록구 이동 714-1번지에 마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