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 유민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주 금요일 6시반! 브이앱! 아이돌X아이돌 '멜디스쿨' 아시죠? 댓글 많이 많이 남겨주시고 하트도 뿅뿅 많이 눌러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멤버들과 함께 찍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멜로디데이 유민을 시작으로 여은, 예인, 차희의 순으로 "매주 금요일 6시반 V앱 '멜디스쿨'에서 만아요"라고 상큼하게 외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영상 속 4인 4색 교복 맵시를 뽐내며 우월 미모의 고딩 소녀들로 돌아간 멜로디데이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멜디스쿨'이라는 부제로 진행되는 멜로디데이의 V앱 첫 방송은 12일 오후 6시30분에 진행된다. 이날 방송에서 멜로디데이는 숨겨진 끼들과 예능감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명불허전 라이브 무대까지 선보이며 팬들과 보다 가깝게 다가갈 계획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멜로디데이가 올 상반기 컴백에 앞서 더욱 친근한 모습으로 매주 팬들과 가까이 소통에 나설 계획"이라며 "잘 몰랐던 멜로디데이의 팔색조 매력에 주목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멜로디데이는 지난해 12월 발표한 두번째 겨울 디지털 프로젝트 '비가 내리면'으로 겨울 발라드의 새로운 강자로 저력을 드러냈다. 이어 멜로디데이 여은이 부른 '응답하라 1988' OST '이젠 잊기로 해요'역시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조명 받으며 핫한 반응을 이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