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자동차보험 광고 ‘2015년 &Award’ 2관왕 수상

입력 2016-01-21 10: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KB손해보험)
(사진제공=KB손해보험)

KB손해보험는 자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브랜드인 ‘KB매직카다이렉트’ 온라인 광고가 ‘2015년 &Award’에서 수상을 했다고 21일 밝혔다.

‘2015년 &Award’는 미래창조과학부에서 후원하고, 한국디지털기업협회에서 주관하는 광고 시상식이다. KB손보는 DIGITAL AD 부문 Grand Prix(그랑프리)상과 Winner상을 받아 2관왕을 했다.

이번에 수상한 온라인 광고는 2015년 상•하반기 캠페인으로 진행된 ‘매우 직접적인 CAR관리법’(그랑프리 수상)과 ‘된다, 된다, 된다!’(Winner 수상) 영상이다.

그랑프리 수상작은 소비자가 직접 활용 가능한 차량관리 관련 정보를 코믹한 상황으로 제작해 호평을 받았다.

Winner 수상작은 2015년 6월 말 KB금융그룹 편입에 따른 사명 변경이라는 이슈를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로 신속하게 전달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됐다.

이번에 수상하게 된 2편의 광고 영상은 바이럴 채널 중심으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주 판매 채널인 온라인에 집중 노출됐다.

이평로 KB손보 다이렉트본부장은 “작년 선보였던 온라인 광고 2편을 통해 적극적으로 사명 변경을 알릴 수 있었다” 며 “이번 수상으로 전문가의 인정도 받게 돼 무척 뿌듯하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떤 주담대 상품 금리가 가장 낮을까? ‘금융상품 한눈에’로 손쉽게 확인하자 [경제한줌]
  • 2025 수능 시험장 입실 전 체크리스트 [그래픽 스토리]
  • "최강야구 그 노래가 애니 OST?"…'어메이징 디지털 서커스'를 아시나요? [이슈크래커]
  • 삼성전자, 4년 5개월 만 최저가...‘5만 전자’ 위태
  • 고려아연, 유상증자 자진 철회…"신뢰 회복 위한 최선의 방안"
  • 재건축 추진만 28년째… 은마는 언제 달릴 수 있나
  • 법원, 이재명 ‘공직선거법 1심’ 선고 생중계 불허…“관련 법익 종합적 고려”
  • ‘음주 뺑소니’ 김호중 1심 징역 2년 6개월…“죄질 불량·무책임”
  • 오늘의 상승종목

  • 11.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920,000
    • +4.93%
    • 이더리움
    • 4,623,000
    • -0.22%
    • 비트코인 캐시
    • 625,500
    • +1.87%
    • 리플
    • 1,009
    • +4.99%
    • 솔라나
    • 304,600
    • +1.13%
    • 에이다
    • 831
    • +2.47%
    • 이오스
    • 790
    • +1.02%
    • 트론
    • 253
    • -0.39%
    • 스텔라루멘
    • 182
    • +4.6%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550
    • +5.16%
    • 체인링크
    • 19,870
    • -0.2%
    • 샌드박스
    • 419
    • +2.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