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천안시티자이’를 분양하는 GS건설은 새해를 맞아 직장인 회식비 지원, 신년 다이어리 및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를 위해 총 세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천안시티자이 홈페이지에 접속해 새해 이루고 싶은 소망을 댓글로 달면 응모자 가운데 500명을 추첨해 신년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천안시티자이’ 관심고객을 대상으로 1월1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11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또한 천안시와 아산시에서 근무하는 직장인들의 신년 회식비를 지원하는 ‘응답하라 직장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천안시티자이’ 공식블로그에서 천안시티자이의 성공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작성하고 이름과 연락처, 팀 또는 사업자명, 주소 등을 입력하면 된다. 만 20세 이상 천안 및 아산시에서 근무하는 10명 이상의 팀 또는 사업장이 대상이고 매주 수요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총 10팀(1주에 2팀 선정)을 선정, 최대 20만원(1인 2만원)의 회식비를 지원한다.
이 밖에도 ‘천안시티자이’ 분양정보를 카카오톡으로 받아볼 수 있는 옐로아이디 친구추가 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기프티콘을 준다. 기간은 이달 24일까지며 매주 월요일 오후 4시 당첨자를 발표한다.
김보인 GS건설 분양소장은 “천안시티자이는 삼성SDI, 삼성디스플레이 인근에 있어 출퇴근이쉬운 데다 젊은층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만 구성된 아파트다”며 “천안시티자이의 주요 고객인 직장인과 신혼부부 등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성1지구 도시개발구역 A1블록에 들어서는 ‘천안시티자이’는 지하 2층, 지상 39층 12개동 전용면적 59~84㎡ 1646가구 규모로 전용면적 59㎡ 396가구, 74㎡ 405가구, 84㎡ 845가구 등 전 가구가 인기 높은 전용 85㎡ 이하의 중소형으로만 구성돼 있다.
‘천안시티자이’가 들어서는 성성지구 도시개발구역은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부지가 계획돼 있어 30~40대 실수요층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인근에 이마트 서북점과 스트리트형 상가몰인 마치에비뉴가 있어 쇼핑이 편리하고 북측의 업성저수지와 남측의 노태산 등 쾌적한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