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런웨이 활동으로 관심을 모은 패셔니스타 이성경이 패션브랜드 랩(LAP)과 함께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겨울화보에서 이성경은 여신분위기를 자아내는 포멀한 롱코트부터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퍼까지 다양한 겨울 스타일을 선보이며 올 겨울 트렌드를 제안했다.
카멜 롱코트와 옆트임이 포인트인 그레이 맥시 코트로 차분한 스타일을 연출하는가 하면 체크패턴 울코트에 스키니한 팬츠를 매치해 섹시하면서도 톡톡 튀는 이성경의 스타일을 선보였다. 또한 블루종 점퍼와 피코트가 믹스된 스타일의 아우터는 유니크한 룩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루즈핏 야상에 투톤 블루 라쿤 퍼가 달린 라쿤 덤블 자켓은 바람이 불면 살아 있는 듯한 풍성한 퍼로 프리미엄을 더했으며, 버건디 와이드 레더 팬츠와 매치해 추위와 스타일링을 모두 살린 똑똑한 윈터룩을 보여줬다. 또 다른 화보컷에서는 페이크퍼(fur) 롱자켓과 화이트 원피스, 도끼털 슬리퍼로 집에서 나온듯한 잠옷 패션으로 올시즌 트렌드인 파자마룩을 연출했다.
이성경과 겨울화보를 진행한 랩은 올 겨울 스타워즈(STAR WARS)와 콜라보레이션한 특별한 에디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성경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모델 스러운 비율이 돋보이는 화보다", "이번 LAP 아우터 다 예쁘다", "이성경 겨울스타일 따라해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성경은 내년 1월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백인하 역으로 출연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