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원상 유유건강생활 대표(사진 왼쪽)가 성석진 미궁365 대표(사진 오른쪽)와 협약식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유유제약)
유유건강생활은 22일 서울 광진구 미궁365 광장 직영점에서 ‘미궁365 헬스카페’와 동반성장을 위한 전략적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유유건강생활에 따르면 이번 협약은 회사의 건강기능식품인 지구력증진 제품(MP)·갱년기 여성건강제품(WE)·면역증강 제품(NS) 등을 미궁365의 여성 좌훈스파 힐링 프로그램(V-Spa테라피·에센스테라피·티테라피·푸드테라피 구성)과 접목, 국내외 새로운 유통 패러다임을 창출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이뤄졌다.
유원상 유유건강생활 대표는 “이번 두 회사간 전략적 협약은 신뢰를 바탕으로 동반성장을 위한 중요한 첫 걸음”이며 “국내뿐만 아니라 향후 해외에서도 영업적 판로개척을 위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미궁365 헬스카페(inner beauty)는 체온요법에 기반해 건강과 아름다움을 가꿀 수 있는 공간이다. 이곳에서는 △좌훈과 반신욕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좌훈스파 프로그램 V-Spa 테라피 △천연한방 에센스로 각자의 체질과 상태에 맞는 맞춤형 에센스테라피 △순수 한국산 청정원료를 로스팅해서 제공하는 티테라피 △보양음식으로 죽까지 제공하는 푸드테라피에 이르기까지 4가지 토털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 50여개 가맹점과 중국·인도네시아·싱가포르·말레이시아·일본 등 해외에 30여개 가맹점이 진출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