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네이처 선영배 원장이 지난 20일 서울 홍은동에 위치한 그랜드 힐튼 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열렸던 2015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에 참석해 “RF고주파를 이용한 Face Lifting & Skin Rejuvenation”을 주제로 강연했다.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는 학문적으로 큰 업적을 남기고 있는 권위있는 학회로 국내 많은 의사들이 참관하는 뜻 깊은 자리로 선영배 원장의 RF고주파 에너지를 이용한 방식의 페이스 리프팅과 피부재생 치료에 대한 강연이 진행되었다.
페이스타이트는 이스라엘 INVASIX사의 의료장비로 양극성 샌드위치 방식으로 특허기술인 RF(Radio Frequency) 고주파를 피부의 내외부로 적절히 전달해주어 효율적인 이중적제거 등 얼굴지방제거와 얼굴주름, 팔자주름 등의 리프팅, 타이트닝 효과를 동시에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고주파에너지가 피부의 진피층을 자극하여 지속적으로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활성화 시켜주어 피부 탄력 개선 효과를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성형외과 전문의 및 미국의 미용성형수술 회장을 역임하였던 Malcolm Paul, MD 및 Jason Pozner, MD 등이 직접적으로 페이스타이트의 효과를 극찬하였으며 기존의 레이저 수술보다 40%이상 높은 리프팅 효과를 지니고 있다고 여러 논문을 통해서 발표되기도 하였다.
INVASIX사로부터 아시아키닥터로 선정된 퓨네이처 선영배 원장은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강연을 통해 새로운 방식의 치료 개선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생각을 나눌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