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치는 다음달 1일부터 사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11회 코베 임신∙출산 유아교육박람회(이하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는 7세까지 사용 가능한 ‘퍼스트세븐 터치픽스’와 1세부터 10세까지 사용 가능한 ‘디가드 토들러(ISOFIX)’를 비롯해 다이치의 다양한 카시트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퍼스트세븐 터치픽스, 듀웰 시즌2 오가닉 ISOFIX, 스포티 주니어 등의 제품에 대해선 최대 50%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퍼스트세븐과 퍼스트세븐 터치픽스 구매자에게는 다이치 정품 썬바이저와 쿨시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듀웰 시즌2 오가닉 ISOFIX 구매자에게는 쿨시트를, 디가드 토들러와 디가드 주니어 구매자에게는 전용 썬바이저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다이치는 코베 기간 중 다이치 카시트 구매자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테디베어 무릎담요’를 증정한다. 이어 코베 다이치 부스에서 공식 SNS 친구를 맺는 매일 선착순 30명에게는 ‘사노산 베이비 크림 미니어처’도 제공한다.
다이치 관계자는 “다이치 카시트의 기술력과 우수성을 고객들에게 직접 전달하기 위해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하게 됐다”며 “다양한 다이치 카시트 할인 혜택은 물론 각종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분들이 방문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