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구구콘 캬라멜로’ 출시 5개월만에 판매량 400만개 돌파 인기

입력 2015-09-24 09: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롯데푸드)
(사진제공=롯데푸드)

롯데푸드는 ‘구구콘 캬라멜로’가 출시 5개월만에 판매량 400만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구구콘은 초코 아이스크림과 마시멜로, 땅콩, 초콜릿 등이 조화된 풍부한 맛으로 매년 평균 4000만개 이상 판매되고 있는 인기 아이스크림이다. 올해 5월 구구콘의 새로운 맛으로 출시된 ‘구구콘 캬라멜로’는 구구콘 특유의 달콤 쫀득한 맛에 캐러멜 시럽으로 새로운 풍미를 더한 제품이다. 출시 5개월만에 판매량 400만개를 돌파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구구콘 캬라멜로의 이 같은 인기에는 광고가 한 몫을 했다는 분석이다. 롯데푸드는 신제품의 출시와 함께 인기 걸그룹 EXID가 출연한 광고를 방송했다. 6월 4일 유튜브에서 처음 공개된 광고는 공개 8일만에 조회수 100만을 돌파하고, 9월 24일 현재 470만 뷰를 넘어서며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구구 아이스크림은 1985년 처음 선보인 후 88년 구구 크러스터, 90년 구구콘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변화를 통해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맛과 패키지로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삼성전자, AI 챗봇 서비스 ‘나노아’ 본격 적용…“생성형 AI 전방위 확대”
  • ‘뉴롯데’ 시즌2 키 잡는 신유열...혁신 속도 [3세 수혈, 달라진 뉴롯데]
  • 도지코인, 일주일새 130% 폭등…4년 만에 신고가 기록할까
  • 나홀로 소외된 코스피…미 증시와 디커플링보이는 3가지 이유
  • 점점 오르는 결혼식 '축의금'…얼마가 적당할까? [데이터클립]
  • 뉴욕 한복판에 긴 신라면 대기줄...“서울 가서 또 먹을래요”[가보니]
  • 현대차·도요타도 공장 세우는 ‘인도’…14억 인구 신흥시장 ‘공략’ [모빌리티]
  • 예비부부 울리는 깜깜이 '스·드·메' 가격 투명화…부당약관 시정
  • 오늘의 상승종목

  • 11.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7,155,000
    • +12.36%
    • 이더리움
    • 4,786,000
    • +9.17%
    • 비트코인 캐시
    • 652,000
    • +8.85%
    • 리플
    • 872
    • +8.73%
    • 솔라나
    • 313,000
    • +7.97%
    • 에이다
    • 871
    • +9.42%
    • 이오스
    • 819
    • +5.68%
    • 트론
    • 240
    • +4.8%
    • 스텔라루멘
    • 171
    • +13.25%
    • 비트코인에스브이
    • 88,850
    • +8.42%
    • 체인링크
    • 21,110
    • +9.66%
    • 샌드박스
    • 444
    • +10.4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