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드스쿨 서현진 '신데렐라' 출연…"윤하·백아연·양요섭·산들까지? '캐스팅 대박'"
배우 서현진이 라디오 '올드스쿨'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서현진이 출연하고 있는 뮤지컬 '신데렐라'의 화려한 캐스팅이 네티즌의 관심을 끌고 있다.
22일 연예게에 따르면 뮤지컬 '신데렐라'는 지난 13일 서울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개막, 다양한 캐스팅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신데렐라'는 그 동안 우리가 알고 있던 동화 속 내용과는 다르게 재치 넘치는 새로운 캐릭터들과 마냥 착한 수동적인 신데렐라가 아닌 좀 더 적극적인 현대판 신데렐라가 등장한다.
신데렐라 역에 안시하, 서현진, 윤하, 백아연이 캐스팅됐으며, 크리스토퍼 왕자 역에는 엄기준, 양요섭(BEAST), 산들(B1A4), 켄(VIXX)이 캐스팅 됐다.
서현진은 최근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를 통해서 먹방여신으로 주목 받았고, 예능부터 영화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뮤지컬 ‘신데렐라’에서는 신데렐라 역에 본인의 모습을 그대로 투영한 듯 청순한 외모에서 묻어나는 조신함과 보기만해도 사랑스러운 표정과 몸짓을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국내 뮤지컬 무대에 처음 도전하는 윤하는 감성적인 발라드를 자유자재로 소화하는 싱어송라이터답게 매 넘버 감정의 완급을 적절하게 조율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윤하는 장난기 어린 신데렐라의 모습을 탁월하게 표현하며 극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올드스쿨 서현진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올드스쿨 서현진, 정말 캐스팅 대박이다", "올드스쿨 서현진, 신데렐라 한 번 보고 싶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올드스쿨 서현진 '신데렐라' 출연…"윤하·백아연·양요섭·산들까지? '캐스팅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