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승을 떨치던 더위가 한 풀 꺾이면서도 그 열정이 식지 않는 곳이 있다. 바로 ‘한옥카페’ 경주 캐틀앤비 황남관점이다. 지난 8월 초에 오픈과 동시에 독특한 인테리어와 메뉴로 인기를 얻으며, 지금까지도 관광객으로 발 디딜 틈이 없이 경주추천카페로 고속 인기몰이 중이다.
경주추천여행지로 꼽히는 한옥마을 황남관이 운영하는 경주 캐틀앤비 황남관점은 100% 유기농 아이스크림이 선사하는 착한 아이스크림의 매력과, 복층 한옥으로는 최대규모로 구성된 웅장함으로 관광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경주 캐틀앤비 황남관점에서만 볼 수 있는 2층에서 한 눈에 바라보는 대릉원의 전경은 이미 많은 사람들의 입소문으로 경주 이색명소 카페로 떠오르고 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세계유기농운동연맹(IFOAM)으로부터 인증받은 범산목장에서 우유를 공수하는 캐틀앤비는 ‘진짜 아이스크림’이라는 독보적인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 스타 셰프 레이먼킴이 99.9% 유기농 우유와 천연벌꿀 원료로 직접 디자인한 메뉴와 토핑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 역시 캐틀앤비의 인기 비결.
경주 캐틀앤비 황남관점 관계자는 “경주라는 지역이 내포하고 있는 고유의 멋과 정서를 캐틀앤비 황남관점에 옮겨 심고자 했다”며 “역사와 문화를 향유하면서 동시에 건강하고 맛있는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또한 올해 10월 1일부터 고객들의 성원과 요구를 반영해 2층에서 대릉원을 전경을 바라보면서 먹을 수 있는 황남관점만의 특별한 브런치 세트를 서비스할 예정으로,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안고 있다.
매장 위치 및 메뉴 관련 자세한 사항은 캐틀앤비 홈페이지(http://cattlegj.hicomedi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