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페는 오는 2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8회 베페 베이비페어'를 맞아 ‘인터넷 라이브 방송 베페 TV 시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베페 TV’는 베페 베이비페어 현장과 부스 생중계는 물론이고, 참가 브랜드 제품을 현장가로 저렴하게 판매하는 특화 플랫폼이다. 이날 베페 TV는 생중계를 통해 페도라와 알집매트, 뻬그뻬레고와 베이비젠 등 인기 브랜드 부스의 현장 생중계를 통해 인기 제품 구매 팁을 제공한다. 이어진 2부에선 베이비페어에서 새로 선보이는 신상 육아용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행사 종료 후에는 다음달 16일까지 베페 TV 시청 이벤트를 실시, 가장 좋았던 방송명과 시청 소감을 댓글로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페도라 S9 화이트 디럭스, 베이비젠 요요 6+ 등 선물을 증정한다.
베페 이근표 대표는 “베페 고유의 옴니 채널인 ‘베페 TV’를 통해 현장에서는 물론 안방에서도 베페 베이비페어를 즐길 수 있도록 많은 인기 브랜드와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현장에서 진행되는 베페 TV 오픈 스튜디오 이벤트와 더불어 현장에 오지 못하는 분들을 위한 홈쇼핑, 현장 생중계 등 전시 관람 혜택을 전하기 위해 노력한 만큼 베페 베이비페어가 끝날 때까지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