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박준희 콜라 시절 '모기야' 뮤비 캡쳐)
'슈가맨을 찾아서' 박준희 콜라 시절, '모기야' 뮤비보니…'김송 삭발 파격'
'슈가맨을찾아서' 박준희가 화제인 가운데, 과거 그룹 콜라로 활약한 것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9일 첫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을 찾아서'에서는 '슈가맨' 김준선과 박준희가 출연했다.
박준희는 지난 1992년 '눈 감아봐도'로 데뷔했으며, '앨리스'등의 히트곡을 남기며 스타로 떠올랐다. 하지만 1996년 강원래 부인이자 가수 김송, 김영완과 함께 결성한 트리오 혼성그룹 '콜라' 멤버로 활동한 것을 끝으로 잠시 활동을 접었다.지난해 17년 만에 신곡을 발표했지만, 주목받진 못했다.
이와 함께 지난 1996년 '콜라' 활동 당시 모습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모기야' 뮤직비디오 속 박준희는 구릿빛 피부에 서구적인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시선을 끌었다. 김송 또한 까무잡잡한 피부에 여가수에게는 충격적인 '삭발' 헤어스타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모기야'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모기를 비유한 재미있는 가사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박준희가 출연한 '슈가맨을 찾아서'는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9일 첫 방송에서 2.027%(전국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보이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슈가맨을 찾아서 박준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