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공식딜러 천일오토모빌이 법인전문 재무컨설팅 기업 피플라이프가 주최하는 '제1회 피플라이프 중소기업 CEO GOLF CLASSIC 2015'의 협찬사로 참가한다.
중소기업 CEO GOLF CLASSIC 2015는 전국중소기업 CEO 1,600명이 참가하는 대규모 대회로 예선 7회, 본선 3회에 걸쳐 진행되며,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총 상금 6,000만원이 수여된다. 오는 8월 24일 수원CC에서 첫 번째 경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11월 16일 결승전이 열리며 SBS 골프채널을 통해서도 방송된다.
이번 대회에는 2015년 현재 법인등기부 등본상 대표이사로 등재되어 있는 기업을 경영하는 대표이사만 참여할 수 있다.
천일오토모빌은 대규모 골프대회에 협찬사로 선정된 만큼 참가자들이 만족할 만한 협찬을 제공할 예정이다. 홀인원 경품에 재규어 XE 차량을 제공하고, 행사장에 재규어 XJ 를 전시할 예정이다. 우승팀에게는 재규어 골프백를 제공하며, 이벤트 및 추첨을 통해 재규어 파우치 및 재규어 골프우산도 제공할 계획이다.
천일오토모빌 박치현 대표는 "천일오토모빌에서 규모가 큰 대회에 협찬사로 참여하게 돼 영광스럽다"며 "토너먼트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대회 수준에 맞는 협찬 및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천일오토모빌은 브리티쉬 럭셔리 브랜드 재규어를 공식으로 판매 및 서비스 하는 딜러사이다. 강남, 대치, 수원전시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성수, 대치 수원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