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치는 오는 20일부터 나흘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8회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용품 박람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다이치는 이번 행사 기간 유아용 카시트 ‘퍼스트세븐’과 ‘듀웰’, ‘듀웰 시즌2’, 신제품 ‘디가드 토들러’, ‘디가드 주니어’ 등 카시트 전상품을 전시한다. 또한 행사 기간에만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카시트를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특히, 예비 엄마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퍼스트세븐 터치픽스 카시트’는 최대 25% 할인가에 썬바이저와 쿨시트 등 1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에게 카시트 장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다이치 세이프티 로드’ 캠페인도 함께 진행된다. 다이치 부스에 방문해 캠페인 응원 메시지를 작성, 캠페인 월(Wall)에 부착하고 인증샷을 남기면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졸음방지패치, 구강청결티슈 등으로 구성된 ‘안전키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다이치 관계자는 “국내를 대표하는 유아용 카시트 브랜드로서 카시트 장착 문화 확산을 위해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다이치 세이프티 로드 현장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관람객들이 다이치 부스를 방문해 카시트 장착의 중요성을 깨닫고, 다양한 할인 및 사은품 혜택도 받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