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머리 AOA 초아
음악 프로듀서 프라이머리가 걸 그룹 AOA의 멤버 초아와 신곡 '아끼지마'를 함께 작업한 가운데 초아의 최근 생방송 노출 사건이 새삼 화제다.
초아는 설현과 함께 최근 방송된 아프리카TV 생방송에서 가벼운 옷차림으로 등장해 촬영에 임했다.
방송에서 가슴이 파인 민소매 셔츠를 입은 설현은 고개를 숙이는 도중 가슴골을 노출했다. 설현은 의도치 않은 노출에 당황한 표정을 지었다.
또 짧은 원피스를 입은 초아는 자리를 앉는 도중 치마가 말려들어가 속옷이 보이기도 했다.
한편, 프라이머리는 24일 정오 '2-3 (이의 삼)'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아끼지마'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싱글은 가수 김범수가 타이틀로 참여한 '2-1 (이의 일)', 래퍼 빈지노가 합류한 '2-2 (이의 이)' 시리즈 후속작으로, 걸그룹 AOA의 초아가 타이틀곡 '아끼지마'에 참여해 관심을 끌었다. 초아 특유의 허스키한 음색과 간드러지는 듯한 창법이 색다른 분위기의 음악을 완성했다.
또한 이번 프라이머리의 새 싱글에는 초아 뿐만 아니라 걸그룹 마마무 화사와 '쇼미더머니 4'의 프로듀서로 출연 중인 래퍼 팔로알토, 떠오르는 루키 아이언까지 가세하며 특유의 감각적인 프로듀싱으로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