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고 졸업사진' 클라라 '의정부고 졸업사진' 클라라 '의정부고 졸업사진' 클라라
'의정부고 졸업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과거 클라라 시구를 패러디한 '의정부고 졸업사진'이 주목받고 있다.
1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전설의 의정부고 졸업사진"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 남학생이 방송인 클라라의 시구 모습을 그대로 재현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 학생은 클라라가 시구를 통해 화제를 모은 당시 의상을 그대로 재현하며 요염한 자태를 뽐내 웃음을 자아낸다.
이 클라라 '의정부고 졸업사진'은 클라라가 시구로 화제가 된 2013년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그야말로 전설의 '의정부고 졸업사진'으로 불리며 줄곧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서울중앙지검 형사3부(이철희 부장검사)는 공동협박 혐의로 고소당한 클라라와 아버지인 코리아나 멤버 이승규(64)씨를 각각 '죄가 안됨' 처분했다고 15일 밝혔다. '죄가 안됨'은 피의사실이 범죄 구성요건에 해당하지만 사회상규 등에 비춰 위법하지 않을 때 내리는 불기소 처분이다.
'의정부고 졸업사진' 클라라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의정부고 졸업사진' 클라라, 정말 싱크로율 100%다" "'의정부고 졸업사진' 클라라, 왜 전설인지 알겠다" "'의정부고 졸업사진' 클라라, 클라라 사건도 잘 해결돼 다행이다"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