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수지, 싱크로율 어떤가 보니…오연서·이연희는?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가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여주인공 홍설 역에 캐스팅 제의를 받은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수지와 원작 만화의 여주인공 싱크로율이 화제다.
현재 수지가 캐스팅 제의를 받은 것으로 거론되는 홍설 역은 장학금을 받기 위해 악착같이 과 수석을 차지하려고 노력하는 캐릭터다. 홍설 역은 길고 풍성한 웨이브 머리에 커다란 눈과 흰 피부를 자랑, 수지의 평소 모습과 일치한다는 의견이다.
그간 홍설 역에는 수지 외에도 많은 여배우들이 거론됐다. 박해진의 캐스팅이 확정될 당시 네티즌 사이에서는 오연서, 이연희, 서민지, 천우희 등은 물론 소녀시대 윤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인물들이 거론된 바 있다.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치즈인더트랩'은 일찌감치 남자 주인공으로 박해진을 캐스팅한 상태다. '치즈인더트랩' 제작사 측은 이미 지난 5월 박해진의 캐스팅 확정을 알렸다.
박해진은 '치즈인더트랩' 속 여대생 홍설의 남자친구 유정 역을 맡을 예정이며, 유정 역은 외모, 집안, 성적, 패션 등 모든 분야에서 완벽한 인기남이지만 속내를 알 수 없는 섬뜩한 분위기를 가진 캐릭터다.
한편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평범한 여대생 홍설, 그리고 어딘가 수상한 선배 유정이 미묘한 관계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스릴러 로맨스 드라마다. 유정 역에는 일찌감치 배우 박해진이 캐스팅됐으며, 연출은 MBC 드라마 ‘커피 프린스 1호점’의 이윤정 PD가 메가폰을 잡았다.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10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치즈인더트랩' 수지, 싱크로율 어떤가 보니…오연서·이연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