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밀리터리 FPS 게임 ‘아바’에서 서비스 8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서비스 8주년을 맞은 ‘아바’가 그 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모션은 총 8개로 구분돼 오는 8월 3일까지 단계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우선 클랜을 위한 이벤트가 내달 3일부터 31일까지 오픈 된다. 클랜 게시판에 자신이 속한 클랜을 자랑하는 게시물을 올리면 1등에게는 정기모임 비용 88만원과 클랜 커스텀 마크를 지원한다. 2등과 3등에게는 클랜 커스텀 마크와 게임 머니 30만 유로를 제공할 예정이다. 4등부터 8등까지는 게임 머니 10만 유로와 클랜 마크를 지원하고 참가 클랜 전원에게는 클랜 전용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 ‘라스트맨 스탠딩’을 15분 이상 플레이하고 획득한 8주년 기념 코인을 통해 8주년 기념 선물가게에서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신규·휴면 이용자가 복귀해 게임을 즐기면 ‘라스트맨 스탠딩’ 기념 패키지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바의 8주년 기념 프로모션과 신규 콘텐츠 ‘라스트맨 스탠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ava.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