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고기동 일대에 최고급 타운하우스인 포리스타가 지열난방설계와, 태양전지를 이용해 난방비와 관리비를 최소화 시킨 전원주택으로 들어서면서 투자자와 실수요자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배산 임수형의 최적의 자연환경을 보유한 포리스타는 광교산과 낙생 저수지를 품고 있어 자연과 더불어 사는 전원주택지로 서울 근교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최고의 조망권을 갖춰 그 인기는 한동안 계속 될 전망이다.
특히 서분당 IC를 기점으로 경부고속도로와 영동 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를 통해 강남의 접근이 용이해 강남권까지 차로 15분, 분당 도심까지는 5분 거리로 분당 서울대 병원, 재생병원, 이마트 등 생활 인프라는 물론 출퇴근의 자유로움까지 두루 갖춰져 있다.
강남 인근 마지막 개발 단지로 평가되고 있는 대장동(남판교) 개발계획과 더불어 동천 2지구 개발, 동천역(2016년 2월 예정) 등 개발 호재까지 풍부해 투자자와 수요자는 물론 강남 및 판교, 분당 인근 주민들까지도 관심이 높다. 또한 기숙형 국제 학교(예정), 낙생고, 수지고, 동천고 등 학군 구성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지역이다.
기본 설계 4가지를 바탕으로 입주자에 맞추는 개별설계를 통해 특화된 설계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경사면 설계를 통한 개인 프라이버시 보호로 편안하고 안락한 전원 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셔틀버스 운행으로 입주민을 위한 편의성을 높였다.
총가구수 1차 43세대, 2차 30세대, 3차 150세대로 4~5억 사이의 분양가를 책정해 저렴한 가격으로 나만의 하우스를 만들 수 있으며, ㈜생보부동산신탁에서 관리하여 안정성까지 높였다. 현재 평일 주말 상관없이 분양 상담 문의로 방문객이 꾸준한 상태라 마감이 임박해 있으며 상세한 문의는 대표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문의: 031-266-1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