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유명 아이웨어 브랜드 ‘누메로’가 국내 롯데백화점 매장에 진출한다.
비, 전지현 등 인기 연예인들이 선호하는 선글라스로 유명한 ‘누메로’는롯데백화점의 PB편집매장인 ‘엘리든’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을 찾아간다.
‘누메로x엘리든’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1층 야외특설 매장에서 진행된다.
지암바티스타 발리, 르샤스 등 국외 유명 하이엔드 브랜드를 전개하는 롯데백화점의 대표 편집숍‘엘리든’과 이탈리아 마지막 황제의 검안사가(家)아이웨어 브랜드인 ‘누메로’의 이번 협업은 기획단계에서부터 업계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이비씨엠 이열대표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에 감사하는 차원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최대규모의 물량을 바탕으로 영상 디스플레이와 드론 등 돌발 이벤트 들을 많이 준비했기 때문에 소비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엘리든의 김민아 치프바이어는“선글라스는 단순한 패션 아이템을 넘어 패션 아이덴티티를 표현 할 수 있는 수단”이라면서“이탈리안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하는 누메로가엘리든이 가지고 있는 기존 이미지와 부합하여 새로운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탈리아 핸드메이드 선글라스인 누메로는배우 전지현이 출연해 인기를 얻은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가 아시아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은 후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면서 품질과 디자인 면에서도 각광받고 있다.
오는 19일부터 열리는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본점 에비뉴엘 1층에서 상품 전시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백화점 본점 (대표번호 02-771-2500)으로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