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1월 대림산업이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에 분양한 ‘e편한세상오포3차’가 회사보유분을 한정세대를 분양한다.
분양당시 1, 2순위 청약접수 결과 128가구 모집에(특별공급제외) 293명이 몰려 전 타입 1순위에서 마감했다. 특히, 가장인기가 많았던 타입의 경우 31대 1의 최고 경쟁률을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분양가는 분당 전셋값 수준이지만 분당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뛰어난 입지적 가치를 지닌 것이 ‘e편한세상오포3차’ 의 특징이다.
분당 서현역이 직선거리로 약 3km로 자가용으로 7분거리다. 또한 판교IC와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가 가까워 서울 및 지방으로의 진, 출입이 편리하다.
e편한세상 오포3차는 지하2층 지상15층, 7개동, 전용면적 59~80㎡로 총336세대 규모다. 특히, 경기도 광주에서 보기 드문 전체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됐을 뿐 아니라 대림만의 특화설계로 입주자들의 편의를 제공한다.
층간 소음방지를 위해 층간소음 완충재(60mm, 경량 중량충격음 1등급/거실, 주방적용)를 적용해 조용한 주거공간으로 설계했고, 모서리 부분까지 끊김 없는 혁신적인 단열설계 기술로 결로발생률을 최소화했다.
특히 전용면적 79㎡형은 3Bay 평면으로 통풍과 개방성이 우수하며, 각 방 사이즈의 최적화를 통해 활용성을 높인 평면으로 평가 받고 있다.
첨단시스템도 눈에 띈다. e웰패드를 통해 에너지 사용량을 볼 수 있는 EMR시스템, 대기전력 자동차단 콘센트, 200만 화소 CCTV, 무인경비시스템, 세대 비상전원 자동 절체 시스템, 지하주차장 비상벨 시스템, 홈네트워크 시스템, 일괄소등스위치 등이 있어 입주민들의 편의를 최대한 배려했다.
이번 특별분양 세대수는 많지 않아 내 집 마련을 원하는 수요자들은 서둘러야 한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분양사무실은 분당구 서현동 풍림아이원 2층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번호 031-609-00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