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행 교육기관인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은 다음달 5일 2015년도 1학기 5차 개강일을 앞두고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패밀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5차 개강은 가정의 달 5월에 진행되는 만큼, 어린 학생부터 학습에 뜻이 있는 어른까지 남녀노소 가족 구성원 모두에게 도움이 될만한 맞춤 혜택을 제공한다는 게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측의 설명이다.
패밀리 이벤트의 ‘이야기 패키지’를 활용하면55%의 할인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각각 사회복지사 13과목 수강 시, 보육교사 16과목 수강 시, 건강가정사 12과목 수강 시에 과목당 6만원 대로 할인율이 크게 적용된다.
원격학습을 처음 시작하거나 스스로 학습 설계를 하는 것이 힘들다면 전문 학습플래너의 무료 학습 설계를 받을 수 있으며, 수업만 들어도 국가공인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모집일은 개강 하루 전인 다음달 4일까지이며, 학습기간은 5월 5일부터 8월 17일까지 약 4개월간이다.
등록과 관련된 상세내용은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www.dreammoa.co.kr)와 전화문의(02-6959-5375)로 확인할 수 있다.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노용숙 원장은 “패밀리 이벤트의 다양한 혜택 외에도 사회복지사2급자격증취득방법 및 사회복지사2급이수과목이 무엇이 있는지 등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세부적인 사항 또한 전문 학습플래너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