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6일 명동에서 진행된 와글와글 하스스톤 행사.(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하 하스스톤)’의 사용자가 실력을 겨루고 친목을 다질 수 있는 ‘와글와글 하스스톤’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회사 측은 오는 17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카페 커피스미스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 참가할 게임 사용자 100명을 12일까지 모집한다.
‘와글와글 하스스톤’이란 남녀노소 누구나 하스스톤으로 하나돼 함께 친목을 도모하고 서로의 덱과 전략을 겨루며 게임을 즐기는 오프라인 모임이다. ‘와글와글 하스스톤’은 하스스톤의 출시 후 지금까지 전 세계적으로 꾸준히 개최됐으며 건전한 게임 커뮤니티 모임으로 자리 잡았다. 블리자드는 신규 모험모드 ‘검은바위 산’의 출시와 함께 새롭게 추가된 카드들로 서로의 전략을 겨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와글와글 하스스톤’을 계획하게 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직 게임이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들을 위한 하스스톤 체험존을 운영한다. 또한 현장 참가자들의 즉석 대전을 통해 이벤트 경기를 진행하며 진정한 하스스톤 고수를 가려낼 예정이다.
와글와글 하스스톤에 참가를 희망하는 이들은 참가 신청 페이지(https://kr.blizzard.com/promo/ko/invitation-hs-2015fg/)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