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평택에 공급 중인 ‘평택 송탄역 클래시아’ 투시도.(사진제공=창성건설)
창성건설은 경기도 평택시 신장동 일대에 공급하는 ‘평택 송탄역 클래시아’를 분양하고 있다.
이 단지는 경기도 평택시 신장동 243-3번지 일대에 위치하며, 지하 4층~지상 13층, 전용 17~31㎡ 오피스텔 287실과 전용 19~35㎡ 도시형 생활주택 287실 등 총 574실로 구성된다.
‘평택 송탄역 클래시아’가 들어서는 평택시는 고덕국제신도시 개발과 미군기지 이전, 교통호재 등 대규모 개발사업이 탄력을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 단지는 인근 산업단지에 따른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반경 10km 안에 장당산업단지, 송탄산업단지, 칠괴산업단지, 진위산업단지 등 총 9개의 산업단지가 위치해 있으며, 현재 근무하는 근로자수만해도 4만000여명에 달한다.
교통망도 갖췄다. 지하철 1호선 송탄역이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하며, 고덕국제신도시 초입인 서정역까지 전철로 한정거장 거리다. 또한 송탄역은 KTX신평택역(현 지제역)과 두 정거장 거리다.
단지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평택시 이충동 427-2번지(1호선 서정리역 인근)에 마련돼 있으며, 입주는 2017년 6월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송탄역 인근 주거시설 중 역세권을 자랑하는 ‘평택 송탄역 클래시아’는 주변 산업단지와의 인접성도 좋다”며 “최근과 같은 저금리 기조에 소액으로 월세 수익을 올리고자 하는 사람은 관심을 가져 볼 만 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