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라이텍은 직간접 조명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바(Bar)형 LED조명제품인 루미시트(LumiSheet) M-스틱(Stick)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루미시트 제품군의 라인업 중 라이트 패널과 함께 바형태로 기존 T5 형광등을 대체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최고 90lm/W 이상의 고효율을 자랑하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미국의 UL인증, 유럽의 CE인증 등 세계 수준의 품질인증을 획득했다.
이 제품은 5가지 색온도 구현으로 가정 및 사무실 인테리어를 비롯하여 전시 선반, 쇼케이스 등 설치 현장의 특성에 맞게 선택할 수 있고, 둥근형ㆍ사각형의 확산커버를 활용한 눈부심 방지기술이 적용돼 편안한 조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6종류의 길이(100, 200, 300, 600, 900, 1200mm)와 2가지 타입의 사용전압(DC12VㆍDC24V)으로 구성돼 설치 현장에 따라 선택적으로 설치할 수 있다.
액세서리로는 기본 각도 클립(0°)외에 공용 각도클립(15°ㆍ40°)과 본체끼리 연결하는 연결 고정클립, 손쉽게 부착이 가능한 자석형 클립과 최대 6개까지 전원공급이 가능한 분배기 등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어 확장설치가 쉽다.
동부라이텍 관계자는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 손색없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루미시트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