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정아름'
헬스트레이너 정아름이 5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의 '라스트 헬스보이'에 출연해 또 한 번 화제가 됐다.
정아름은 지난 주 이연이 출연해 화제가 됐던 '라스트 헬스보이'에 게스트로 출연해 완벽한 몸매를 과시했다. 미스코리아 출신 트레이너로 잘 알려진 정아름은 그간 '강용석의 고소한 19' 'SNL 코리아' '철퍼덕 하우스' 등 다양한 방송에 얼굴을 내비친 바 있다. 실제로 2001년 미스코리아 서울 선 출신이기도 하다.
정아름은 방송 출연이나 피트니스 관련 책 출간 등은 물론 활발한 SNS 활동을 통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정아름은 탄탄한 몸매를 과시하는 셀카를 종종 게재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3월에는 수영장에서 비키니 차림으로 찍은 셀카를 3장이나 공개해 탄성을 자아내기도 했다. 모두 같은 수영장에서 찍은 것으로 보이는 이 셀카들은 정아름의 볼륨감 넘치면서도 탄탄한 몸매를 그대로 공개해 많은 남성팬들의 환호를 받고 있다.
정아름의 비키니 셀카를 접한 네티즌은 "개그콘서트 정아름, 비키니 셀카의 정석" "개그콘서트 정아름, 셀카로 누워서 비키니 입은 모습을 다 담았네" "개그콘서트 정아름, 자신이 있으니까 셀카도 찍는거지" "개그콘서트 정아름, 누워서 찍어도 볼륨은 그대로"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개그콘서트 정아름'